요즘 일각에서 그늘시계를 사기꾼이라고 묘사한다거나 하는 일이 있습니다. 특히 앞선 상도덕공지 이후로 도드라지네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여러분들께서 리뷰가 되었든 분석이 되었든 보고계신 포스팅은 허투로 나온게 아닙니다. 사람이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분석하고, 촬영하고, 집필해서 나온 결과물이 여러분들께서 슥슥 읽고 보고계신 포스팅입니다.
정품은 이렇게 생겼다.. 사진이 잘 나온거 같은데.. 에보슈로 보면 볼품없다..(물론 좋은 무브입니다..)
또한, 기가막힌 커브폴리싱으로 인해서 아웃라인 라이트플로우가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금장부 전체를 감싸는 쫀득한 감각은 아직까지 정품 콤비만의 전유물입니다.
즉 한마디로 렙시계는 내가 직접사지말고.. 남이 산걸 싸게 사는 것이 현명하다.
제가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싸구려제품 판매자들 저격하고자 하는게 아닙니다. 걔넨 오히려 양심적이죠. 문제는 고급제품을 눈탱이치는 업체들이 엄청나게 많다는 겁니다.
비단 야광점이 아니더라도, 하나 빠짐없이 모든 부품에서 차이점을 캐치할수 있는데.
레플리카시계를 혹시라도 구입하려고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런 부분들에 대해서 한번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부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작동하는 원래의 시계 기작을 재현하여 정확한 시계 소유 경험을 제공합니다.
ⓓ 불량품 발생시 - 법적으로 보호되는 소비자권에 대해 대응하여 처리해줌
반면 레플리카시계는 물건의 유통 자체가 레플리카 시계 중국 현지에서도 굉장히 제한적으로 막아져있고, 일반인이 이들 제조사에 접근하는것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지금 짝퉁시계를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한번 더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질적으로 그 돈을 소비해서 만족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말입니다.
특히, 스틸서브마리너같은경우 커브면의 폴리싱이 뭉툭하고 많이 둥근 각으로 잡혀있는 반면에 콤비모델의경우 상부 플레이트와 커브면의 경계가 딱딱하게 각이 잡혀있고 정확하게 위치하는 특징을 가집니다. 이 레플리카 시계 특징은 모든 사방 모서리에 적용되기 때문에 클래스프 쉐잎은 스틸섭마와 비슷할지 모르겠으나, 전체적인 느낌 자체가 전혀 다른 플랫 클래스프로 느껴집니다. 상부면이 완전히 플랫하게 깎여있고 전혀 둥글게 처리되어있지 않습니다.
물론 위의 내용은 시계를 이렇게 정면에서 바라볼수 있을때 관찰가능한 것이고.
저는 소매업을 하고있습니다. 샘플 구입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